2018年8月27日月曜日

소야(SOYA) - Y-shirt (Deep Inside) feat. 희도(HEEDO)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M/V] SOYA(소야) - Y-shirt (Deep Inside) (feat. HEEDO(희도))

NassunはKARDの一連の曲の筆頭作曲家。納得。
内側だけ虹色にするのかわいいなー!
MVに出てるけど歌ってないイケメンがホイクですよろしくよろしく


작사(Lyrics by)    낯선(Nassun), BM, 희도, GR8MOON
작곡(Composed by) 낯선(Nassun), 달귀, DONO, Fla4free
편곡(Arranged by) 달귀


[Lyrics]

Ay 안에 내 안에 안에 안에 Deep inside me
Ay 안에 내 안에 안에 안에 Deep inside me

너로 물들어 온 세상에는 너가 중심이 됐어
This could be luv
한없이 나를 채워주는 널 보면
우리 인연 절대 어디서 다시 못 찾지
영원히 넌 매일 내 하루의 시작과 끝이 될 테니
Forever young (Forever old) Forever
내 맘속은 너의 자리니 지금처럼
들어와 더 Deep inside of me

너를 품에 안고 재워 줄래
너의 꿈에 일부가 됐음 해
받아줄게 언제라도
너의 포근한 안식처가 되어줄게

별들이 쏟아져 내리던 그곳에서
난 아무런 말조차 못 꺼냈어 왜
별빛을 담은 너의 눈이 아름답게 촉촉이 젖어서

(Ay Ay Ay) 하얀 셔츠로 포근히 감싸줬던
잊을 수 없는 네 따듯한 손길
(Ay Ay Ay) 마지막 밤이라는 걸 알고 있어
내 안에 들어와줘 Deep inside me

무슨 말이 내게 필요하겠니
무슨 말이 내게 필요하겠니
들어와 Ay 들어와 Ay
Livin’ love love lay hee yo ai

러블리하게 날 더 불러봐
이 밤의 끝을 잡을래 도저히 잠이 안 와
Love me 네 맘을 더 보여 봐
나를 향한 용기가 불편하지가 않아
Cause you cause you
넌 잘 알잖아 네가 필요한 이유
난 오직 너만을 겨누는 로빈후드
눈 감고도 맞출 수 있어 너의 생각

단둘이 빗속을 걸었던 거리에서
난 아무런 말조차 못 꺼냈어 왜
빗물을 품은 너의 한쪽 어깨가 촉촉이 젖어서

(Ay Ay Ay) 하얀 셔츠로 포근히 감싸줬던
잊을 수 없는 네 따듯한 손길
(Ay Ay Ay) 마지막 밤이라는 걸 알고 있어
내 안에 들어와줘 Deep inside me

지금처럼 매일같이 그댄 나를 녹이겠지
어떻게 나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나요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안 잊을게 Ay Ay
난 기도해 내 안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요
(Deep inside me)

Y-shirt lean on (Fall in love)
Shirt lean on (Fall in love)
내 안에 안에 안에 Deep inside me
Y-shirt lean on (Fall in love)
Shirt lean on (Fall in love)
내 안에 안에 안에 Deep inside me

(Come inside me)
(Zhaka zhaka zhaka Boom shaka rakaraka
You are my lover lover Deep inside me)
하얀 셔츠로 포근히 감싸줬던

잊을 수 없는 네 따듯한 손길
(Zhaka zhaka zhaka Boom shaka rakaraka
You are my lover lover Deep inside me)
(Ay Ay) 마지막 밤이라는 걸 알고 있어
내 안에 들어와줘 Deep inside me


[Japanese Trans]

中 私の中 中 深くに

君に染まって 世界は君を中心に回ってた
これって愛かも
とめどなく満たしてくれる君を見ると
二人の運命みたいな関係は他のどこにも見つけられないって思う
これから君はずっと 私の一日の始まりと終わりになるから
いつまでも若く いつまで老いても 永遠に
この心の中の君の居場所 今みたいに
おいでよ もっと 私の深くに

胸に抱いて眠らせてあげる
君の夢の一部になれたいい
受け止めるよ いつだって
君がゆっくり休める場所になるから

星たちが降り注いでた場所で
何を話したかなんて覚えてないけど
星の光を宿した君の目が 濡れた目が綺麗だったんだ

白いシャツで優しく包んでくれた
忘れられないよ あたたかく差し出された君の手
最後の夜だと分かっているけど
私の中に来てよ 深く私の中に

どんな言葉が私に必要なの
どんな言葉が私に必要なの
おいでよ ねえ
愛に生きるの

可愛く私を呼んでみて
この夜を終わらせたくなくて 眠るなんてできなくて
愛してよ 君の気持ちがもっと見えるように
私への勇気が心地悪くないよ
だって君だから
分かってるんでしょう 君を求める理由
私はただ一人 君だけを狙うロビンフッド
目を閉じたって何を考えてるか分かる

二人きり雨の中 歩いた距離
何を話したかなんて覚えてないけど
雨にさらされた君の肩が 濡れた肩が綺麗だったんだ

白いシャツで優しく包んでくれた
忘れられないよ あたたかく差し出された君の手
最後の夜だと分かっているけど
私の中に来てよ 深く私の中に

今みたいに 毎日のように 君は私を溶かすんだ
どうして君を愛さなくなるなんてあり得る
愛してくれてありがとう 忘れないよ
そして祈るの 私の中で永遠に一緒にいられますように

寄りかかるワイシャツ (恋に落ちた)
寄りかかったシャツ (恋に落ちた)
中 私の中 中 深くに

入ってきてよ
ジャカ ジャカ ジャカ ブン シャカ ラカ ラカ
君は私の恋人 私の深くで
白いシャツで優しく包んでくれた

白いシャツで優しく包んでくれた
ジャカ ジャカ ジャカ ブン シャカ ラカ ラカ
君は私の恋人 私の深くで
最後の夜だと分かっているけど
私の中に来てよ 深く私の中に


[カナルビ]

エイ あね ね あね あね あね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エイ あね ね あね あね あね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のろ むるどぅろ おん せさんえぬん のが じゅんしみ とぅえそ
ディス クドゥ ビー ラヴ
はのぷし なる ちぇうぉじゅぬん のる ぼみょん
うり いにょん ちゃるで おでぃそ だし もっ ちゃっち
よんうぉに のん めいる ね はるえ さじっくぁ っくち とぅいる てに
フォエヴァー ヤング (フォエヴァー オールド) フォエヴァー
ね まんそぐん のえ じゃりに じぐむちょろむ
どぅろうぁ ど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のる ぷめ あんご じぇうぉ じゅれ
のえ っくめ いるぶが とぅえすめ
ばだじゅるっけ おんじぇらど
のえ ぽぐなん あんしっちょが どぃおじょるっけ

びょるどぅり っそだじょ ねりどん くごせそ
なん むろん まるじょちゃ もっ っこねっそ うぇ
びょるびちゅる だむん のえ ぬに あるむだぷけ ちょくちょぎ じょじょそ

(エイ エイ エイ) はやん しょちゅろ ぽぐに がむっさじょっとん
いじゅる す おむぬん に ったどぅたん そんぎる
(エイ エイ エイ) まじまっ ぱみらぬん ごる あるご いっそ
ね あね どぅろわじょ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もすん まり ねげ ぴりょはげんに
もすん まり ねげ ぴりょはげんに
どぅろわ エイ どぅろわ エイ
リヴィン ラヴ ラヴ レイ ヒー ヨー アイ

ろぶりはげ なる ど ぶろぼぁ
い ばみ っくちゅる じゃぶれ どじょひ じゃみ あん わ
ラヴ ミー に まむる ど ぼよ ぼぁ
なるる ひゃんはん よんぎが ぶるぴょなじが あな
コーズ ユー コーズ ユー
のん じゃらるじゃな にが ぴりょはにゆ
なん おじっ のまぬる ぎょぬぬん ろびぬどぅ
ぬん がむごど まっちゅる す いっそ のえ せんがっ

だんどぅり びっそぐる ごろっとん ごりえそ
ななむろん まるじょちゃ もっ っこねっそ うぇ
ぴんむる ぷむん のえ はんっちょっ おっけが ちょくちょぎ じょじょそ

(エイ エイ エイ) はやん しょちゅろ ぽぐに がむっさじょっとん
いじゅる す おむぬん に ったどぅたん そんぎる
(エイ エイ エイ) まじまっ ぱみらぬん ごる あるご いっそ
ね あね どぅろわじょ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ちぐむちょろむ めいるがっち ぐでん なる のぎげっち
おっとけ な だんしぬる さらんはじ あぬる すが いんねよ
さらんはじょそ ごまうぉよ あにじゅるっけ エイ エイ
なん ぎどへ ね あねそ よんうょに はむっけ はぎる ばらよ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ワイ シャッ リーン オン (フォーリン ラヴ)
シャッ リーン オン (フォーリン ラヴ)
ね あね あね あね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ワイ シャッ リーン オン (フォーリン ラヴ)
シャッ リーン オン (フォーリン ラヴ)
ね あね あね あね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カム インサイド ミー)
(ジャカ ジャカ ジャカ ブン シャカ ラカラカ
 ユア マイ ラヴァ ラヴァ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はやん しょちゅろ ぽぐに がむっさじょっとん

いじゅる す おむぬん に ったどぅたん そんぎる
(ジャカ ジャカ ジャカ ブン シャカ ラカラカ
 ユア マイ ラヴァ ラヴァ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エイ エイ) まじまっ ぱみらぬん ごる あるご いっそ
ね あね どぅろわじょ ディープ インサイド ミー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