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11月28日木曜日

이준영(Lee Jun Young) - Tell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작사(Lyrics by)    이준영,Unkwn code
작곡(Composed by) 이준영,Unkwn code
편곡(Arranged by) Unkwn code


[Lyrics]

Tell me 니가 원하는걸
Tell me 내게 바라는 것
I‘m ready for you
말해 Baby for me yeah
늦은 밤 전화에
나도 몰래 설레 yeah
조금 취한 목소리
완벽하게 느껴져
잠 못 들게 만들어 yeah
고민 속에 또 잠겨
너도 날 생각할까
또다시 잠 못 드는 밤

Oh Oh
Talk me why Talk me why
더 어려워져 Bay Yeah
Oh Oh
Make me high Make me high
더 꼬여가는 이 기분

내 귓가에 번진 니 목소리에
이 밤도 취해가
Take it one shot
미로 속 Conversation
그 전화 무시해도 될까
길 잃은 이 밤을
헤매고 싶지 않아 Oh yeah yeah

Baby girl 너의 웃음은 날 깨워
마치 잠깐의 부드러운 단잠
Oh no 또 내게 말을 걸어
니 모습에 취한 나는 하루 종일 비틀거려 Ah ah
오늘 따라 유난히 밝은 달
너와 손잡고 걷고픈 내 맘을 알까 Yeah
하나만 묻자 너도 같은 맘이라면
지금 내 손을 꽉 잡아

Oh Oh
Talk me why Talk me why
더 어려워져 Bay Yeah
Oh Oh
Make me high Make me high
더 꼬여가는 이 기분

내 귓가에 번진 니 목소리에
이 밤도 취해가
Take it one shot
미로 속 Conversation
그 전화 무시해도 될까
길 잃은 이 밤을
헤매고 싶지 않아 Oh yeah yeah

뚜뚜루뚜 뚜뚜루뚜 뚜뚜뚜
Oh Yeah Yeah

생각보단 그게 안돼
Oh yeah
꼬여버린 미로 속에
자꾸 빠져드니까
All day All night
미칠 것 같애
No this No gain
전화 속 니 목소리
이렇게 그리는데

내 귓가에 번진 니 목소리에
이 밤도 취해가
Take it one shot
미로 속 Conversation
그 전화 무시해도 될까
길 잃은 이 밤을
헤매고 싶지 않아 Oh yeah yeah


[Japanese Trans]

教えてよ 君が望むこと
教えてよ 僕にしてほしいこと
準備はできてるから
言ってよ ねえ 僕に
夜更けの電話に
実は僕もドキドキしてた
少し酔っぱらった声
完璧だって感じて
眠れなくさせられた
考えごとが頭から離れない
君も僕を考えているかと
また眠れない夜

理由を話してよ
もっと難しくなって ねえ
僕をハイにさせて
もっとこんがらがっていくこの気持ち

この耳に響いた君の声に
この夜も陶酔していく
やってみないと
迷路の中のおしゃべり
この電話 無視しても大丈夫かな
道に迷ったこの夜を
さまよっていたくないんだ

ねえ 君の笑い声で目を覚まして
まるでひと時の穏やかな眠り
まさか また僕に話しかけて
君の姿に酔った僕は一日中ふらついてる
今日に限って月はなんだか明るくて
手をつないで歩きたい この心を分かってるのか
一つだけ尋ねていいなら 君も同じ気持ちなら
今 こ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理由を話してよ
もっと難しくなって ねえ
僕をハイにさせて
もっとこんがらがっていくこの気持ち

この耳に響いた君の声に
この夜も陶酔していく
やってみないと
迷路の中のおしゃべり
この電話 無視しても大丈夫かな
道に迷ったこの夜を
さまよっていたくないんだ

思ったようにはうまくいかなくて
こんがらがった迷路の中
どんどんはまっていく
一日中 一晩中
おかしくなりそう
痛みがなきゃ成長もない
電話の中 君の声
こんな風に思い描くけど

この耳に響いた君の声に
この夜も陶酔していく
やってみないと
迷路の中のおしゃべり
この電話 無視しても大丈夫かな
道に迷ったこの夜を
さまよっていたくないんだ


[カナルビ]

テル ミー にが うぉなぬんごる
テル ミー ねげ ばらぬん ごっ
アイム レディ フォー ユー
まれ ベイビー フォー ミー イェー
ぬじゅん ばむ じょんふぁえ
など もるれ そるれ イェー
ちょぐむ ちゅいはん もくそり
わんびょっかげ ぬっきょじょ
ちゃむ もっ どぅるっけ まんどぅろ イェー
ごみん そげ っと じゃむぎょ
のど なる せんがっかるっか
っとだし じゃむ もっ どぅぬん ばむ

オー オー
トーク ミー ワイ トーク ミー ワイ
と おりょうぉじょ ベイ イェー
オー オー
メイク ミー ハイ メイク ミー ハイ
と っこよがぬに きぶん

に くぃっかえ ぼんじん に もくそりえ
い ばむど ちゅぃへが
テイキ ワン ショット
みろ そく カンヴァセーション
く じょぬぁ むしへど どぅいるっか
ぎりるに ばむる
へめご しぷち あな オー イェー イェー

ベイビー ガール のえ うすむん なる けうぉ
まち じゃむっかね ぶどぅろうん だんじゃむ
オー ノー っと ねげ まるる ごろ
に もすべ ちゅいはん なぬん はる じょんいる びとぅるごりょ ア ア
おぬる ったら ゆなに ぱるぐん なる
のわ そんじゃぷこ ごっこぷん ね まむる あるっか イェー
はなまん むっちゃ のど がとぅん まみらみょん
ちぐむ ね そぬる っかっ じゃば

オー オー
トーク ミー ワイ トーク ミー ワイ
と おりょうぉじょ ベイ イェー
オー オー
メイク ミー ハイ メイク ミー ハイ
と っこよがぬに きぶん

に くぃっかえ ぼんじん に もくそりえ
い ばむど ちゅぃへが
テイキ ワン ショット
みろ そく カンヴァセーション
く じょぬぁ むしへど どぅいるっか
ぎりるに ばむる
へめご しぷち あな オー イェー イェー

とぅとぅるとぅ とぅとぅるとぅ とぅとぅとぅ
オー イェー イェー

せんがっぽだん くげ あんどぇ
オー イェー
っこよぼりん みろ そげ
じゃっく っぱじょどにっか
オール デイ オール ナイ
みちる ごっ かて
ノー ディス ノー ゲイン
じょな そく に もくそり
いろっけ ぐりぬんで

に くぃっかえ ぼんじん に もくそりえ
い ばむど ちゅぃへが
テイキ ワン ショット
みろ そく カンヴァセーション
く じょぬぁ むしへど どぅいるっか
ぎりるに ばむる
へめご しぷち あな オー イェー イェー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