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12月17日火曜日

이준영(Lee Jun Young) - 궁금해(Curious About U)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이준영(LEEJUNYOUNG) - 1ST SINGLE ALBUM [GALLERY] "궁금해(Curious About U)" M/V

アンダーラインとカッコは応援です

작사(Lyrics by)    주찬양,두진수
작곡(Composed by) 주찬양,김용신,BUM,두진수
편곡(Arranged by) BUM,김용신

[Lyrics]

오늘도 네 얼굴은 열일해
너만 보면 난 집중 못 해

널 향해 활짝 핀 이 호기심에
난 또 어느새
I wanna know u girl

가끔 긴 머리를 뒤로 질끈 묶을 때
동그란 눈으로 날 한참 바라볼 때
모든 세상이 멈춰
너와 나 둘이서만 꼭
숨 쉬는 것 같은 걸

너의 머리부터 발까지
하나하나 다 (다) 전부 알고 싶어져 (져 )
난 궁금해져 더 (더)
뭔가 다른 느낌에 난 설레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난 네가 궁금해
너무 궁금해
네가 궁금해 (이준영)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여전히 네 얼굴은 열일해
너만 보면 난 집중 못 해

나 원래 안 이래
그만큼 넌 특별해
저기 나 있잖아 음 (궁금해 이준영)

가끔 긴 머리를 뒤로 질끈 묶을 때
동그란 눈으로 날 한참 바라볼 때
모든 세상이 멈춰
너와 나 둘이서만 꼭
숨 쉬는 것 같은 걸

너의 머리부터 발까지
하나하나 다 (다) 전부 알고 싶어져 (져 )
난 궁금해져 더 (더)
뭔가 다른 느낌에 난 설레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난 네가 궁금해
너무 궁금해
네가 궁금해 (이준영)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내가 너에게 다가갈게
그냥 그곳에 있어줄래
살짝 한 번씩 웃어주면 돼

너의 머리부터 발까지
하나하나 다 (다) 전부 알고 싶어져 (져 )
난 궁금해져 더 (더)
뭔가 다른 느낌에 난 설레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난 네가 궁금해
너무 궁금해
네가 궁금해 (이준영)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해


[Japanese trans]

今日も君は頑張ってるのが分かって
その顔を見ると 僕は集中できなくなって

募っていく君への好奇心で
僕はまたいつの間にか
君を知りたいんだ

たまに長い髪を後ろ結んでるとき
まるい瞳で僕をじっと見つめてるとき
すべての世界が止まって
君と僕 ふたりだけが
息をしているみたいで

君の頭からつま先まで
ひとつひとつ ぜんぶ知りたくなって
気になっちゃうんだ
いつもと違う感じに心が騒いでる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僕は君が気になって
とても気になって
君が気になって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相変わらず君は頑張ってるのが分かって
その顔を見ると 僕は集中できなくなって

もともとこういう性格なわけじゃない
それくらい君は特別なんだよ
ねえ 僕 あのさ うーん

たまに長い髪を後ろ結んでるとき
まるい瞳で僕をじっと見つめてるとき
すべての世界が止まって
君と僕 ふたりだけが
息をしているみたいで

君の頭からつま先まで
ひとつひとつ ぜんぶ知りたくなって
気になっちゃうんだ
いつもと違う感じに心が騒いでる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僕は君が気になって
とても気になって
君が気になって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僕が近づいていくから
そのままそこにいてほしい
そっと ひとつひとつ 笑ってくれればいいから

君の頭からつま先まで
ひとつひとつ ぜんぶ知りたくなって
気になっちゃうんだ
いつもと違う感じに心が騒いでる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僕は君が気になって
とても気になって
君が気になって
一瞬も目を離せないよ


[カナルビ]

おぬるど に おるぐるん よりるへ
のまん ぼみょん なん じぷじゅん もって

のる ひゃんへ ふぁるちゃく ぴに ほぎしめ
なん っと おぬせ
アイ ワナ ノウ ユー ガール

がっくむ ぎん もりるる とぃろ じるっくん むっくる って
どんぐらん ぬぬろ なる はんちゃむ ばらぼる って
もどぅん せさんい もむじゅぉ
のわ な どぅりそまん っこっ
すむ すぃぬん ごっ かとぅん ごる

のえ もりぶと ばるっかじ
はなはな た (た) じょんぶ あるご しぽじょ (じょ)
なん くんぐめじょ ど (ど)
うぉんが だるん ぬっきめ なん そるれご いっそ
はんしど ぬぬ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なん にが くんぐめ
のむ くんぐめ
にが くんぐめ (い じゅ にょん)
はんしど ぬる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よじょに に おるぐるん よりるへ
のまん ぼみょん なん じぷちゅん もって

な うぉるれ あにれ
くまんくむ のん とぅっぴょれ
じょぎ な いっちゃな うむ (くん ぐ め い じゅ にょん)

がっくむ ぎん もりるる とぃろ じるっくん むっくる って
どんぐらん ぬぬろ なる はんちゃむ ばらぼる って
もどぅん せさんい もむじゅぉ
のわ な どぅりそまん っこっ
すむ すぃぬん ごっ かとぅん ごる

のえ もりぶと ばるっかじ
はなはな た (た) じょんぶ あるご しぽじょ (じょ)
なん くんぐめじょ ど (ど)
うぉんが だるん ぬっきめ なん そるれご いっそ
はんしど ぬぬ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なん にが くんぐめ
のむ くんぐめ
にが くんぐめ (い じゅ にょん)
はんしど ぬる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にが のえげ だががるっけ
くにゃん くごせ いっそじゅるれ
さるちゃく はん ぼんしく うそじゅみょん どぇ

のえ もりぶと ばるっかじ
はなはな た (た) じょんぶ あるご しぽじょ (じょ)
なん くんぐめじょ ど (ど)
うぉんが だるん ぬっきめ なん そるれご いっそ
はんしど ぬぬ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なん にが くんぐめ
のむ くんぐめ
にが くんぐめ (い じゅ にょん)
はんしど ぬるる ってる す おぷけ へ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