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12月25日水曜日

슈퍼주니어(Super Junior) - Somebody New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Somebody New' Special Video


작사(Lyrics by)    서지음
작곡(Composed by) Hyuk Shin (153/Joombas),MRey (153/Joombas))
편곡(Arranged by) Hyuk Shin (153/Joombas),MRey (153/Joombas))


[Lyrics]

아직도 실수투성이고 뭔가 맘에 들지 않아
왜 그런 눈빛으로 나를 보고 있는 걸까
화려해지면 질수록 더 텅빈 너의 맘을 알아
저 거울 속 너와 난 친해질 수 없는 걸까

난 어딘가 좀 고장난 것 같아
엉망으로 다 꼬인 것만 같아
언제부터 나 자신에게도 환영받지 못하게 돼 버린 걸까
나는 여전히 어른이 돼도
길을 잃고 서 헤매고있어
끝도 없이 뻗은 이름도 없는 도로 위에 서있어 Let’s go

언제부턴가 잊고 지냈던 소중한 내 사람들과
지난 꿈들을 되찾고 싶어 난 이제

변하지 않는 것을 노래하고
변하지 않는 나로 남고 싶어
영원히 Me and You
Somebody New
Somebody New

내가 제일 나 다웠던 순간 너와 함께 보낸 시간
그 모든 것은 한때 과거가 돼버렸지만
더 이상 현실과 이상따위를 구분 하진 않아
난 지금 여기 있고 아직 늦지 않았으니까

언 제부턴가 잊고 지냈던 소중한 내 사람들과
지난 꿈들을 되찾고 싶어 난 이제

변하지 않는 것을 노래하고
변하지 않는 나로 남고 싶어
영원히 Me and You
Somebody New
Somebody New

이렇게 그 어디라도 완벽한 여정이 아니라도
행복하단 게 더 중요하지
난 이대로 도 넌 그대로도 괜찮아
영원히 Me and You
Somebody New
Somebody New

끝이 없는 별들을 사이를 지날 때
떠오르는 아침 해를 맞을 때
모든 것이 시작이고 눈부시도록 살아 있어
모든 하루는 눈앞에서 기적이되고
난 사라지지 않는 것을 바라보면서
큰 도로 위를 달릴래 그 누구보다 나답게

변하지 않는 것을 노래하고
변하지 않는 나로 남고 싶어
영원히 Me and You
Somebody New
Somebody New

이렇게 그 어디라도
완벽한 여정이 아니라도
함께라는 게 더 중요하지
난 이대로도 넌 그대로도 괜찮아
영원히 Me and You
Somebody New
Somebody New


[Japanese Trans]

まだ間違ってばかりで 何が気に入らないのか
どうしてそんな目で僕を見るのか
華やかになればなるほど空虚に感じる君の気持ちが分かるよ
あの鏡の中 僕らは近付くことはできないのか

なんだか僕 少し故障したみたい
めちゃくちゃで何もかもこんがらがってる
いつからか自分で自分を認めることもできなくなってしまった
僕は相変わらず 大人になっても
行き先を見失って さまよって
果てなく続く名もなき道の上に立っていた さあ行こうか

いつからか忘れてしまっていた大切な人たちと
過ぎ去った夢を取り戻したくて 僕は今こそ

変わらないことを歌って
変わらない僕のままでいたい
永遠に僕と君と
新しい誰かと
新しい誰かと

僕が一番自分らしくいられた瞬間 君一緒に過ごした時間
そのすべては一度 過去になってしまったけど
これ以上 現実と理想を分けることはしない
僕は今 ここにいる まだ遅くはないから

いつからか忘れてしまっていた大切な人たちと
過ぎ去った夢を取り戻したくて 僕は今こそ

変わらないことを歌って
変わらない僕のままでいたい
永遠に僕と君と
新しい誰かと
新しい誰かと

こうやってどこでも 完璧とはいえない道程でも
幸せってことがもっと大事だから
僕はこのまま 君も君のままで大丈夫
永遠に僕と君と
新しい誰かと
新しい誰かと

果てのない星たちの間を過ぎるとき
昇る朝日を迎えるとき
すべてのものが始まって 眩しいほどに生きていて
すべての一日が 目の前で奇跡に変わって
消えはしないことを見つめながら
大きな道の上を走っていく 誰よりも自分らしく

変わらないことを歌って
変わらない僕のままでいたい
永遠に僕と君と
新しい誰かと
新しい誰かと

こうやってどこでも
完璧とはいえない道程でも
一緒ってことがもっと大事だから
僕はこのまま 君も君のままで大丈夫
永遠に僕と君と
新しい誰かと
新しい誰かと


[カナルビ]

あじくと しるすとぅそんいご むぉんが まめ どぅるじ あな
うぇ くろん ぬんびちゅろ なるる ぼご いんぬん ごるっか
ふぁりょへじみょん じるすろく ど とんびん のえ まむらら
ちょ ごうる そく のわ なん ちねじる す おむぬん ごるっか

なん おでぃんが ちょむ ごじゃん なん ごっかた
おんまんうろ だ っこいん ごんまん がた
おんじぇぶと な じゃしねげど ふぁにゃんばっち もったげ どぇ ぼりん ごるっか
なぬん よじょに おるに どぇど
ぎるりるこ そ へめいごいっそ
っくっと おぷし っぽぬん いるむど おむぬん どろ うぃえ そいっそ レッツ ゴー

おんじぇぶとんが いっこ じねっとん そじゅんはん ね さらむどぅるぐぁ
じなん っくむどぅるん どぃちゃっこ しぽ なにじぇ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ごする のれはご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なろ なむこ しぽ
よんうぉに ミー アン ユ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ねが じぇいる な だうぉっとん すんがん のわ はむっけ ぼねん しがん
く もどぅん ごすん はんって ぐぁごが とぇぼりょっちまん
と いさん ひょんしるぐぁ いさんったうぃるる ぐぶん はじなな
なん じぐむ よぎ いっこ あじく ぬっち あなすにっか

おんじぇぶとんが いっこ じねっとん そじゅんはん ね さらむどぅるぐぁ
じなん っくむどぅるん どぃちゃっこ しぽ なにじぇ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ごする のれはご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なろ なむこ しぽ
よんうぉに ミー アン ユ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いろっけ ぐ おでぃらど わんびょっかん よじょんい あにらど
へんぼっかどん に ど じゅんよはじ
なん いでろ ど のん くでろど くぇんちゃな
よんうぉに ミー アン ユ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っくち おむぬん びょるどぅるる さいるる じなる って
っとおるぬん あちむ へるる まじゅる って
もどぅん ごし しじゃぎご ぬんぶしどろく さら いっそ
もどぅん はるぬん ぬなぺそ しじゃぎどぃご
なん さらじじ あんぬん ごする ばらぼみょんそ
っくん どろ うぃるる だりれ ぐ ぬぐぼだ なだぷけ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ごする のれはご
ぴょんはじ あんぬん なろ なむこ しぽ
よんうぉに ミー アン ユ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いろっけ ぐ おでぃらど
わんびょっかん よじょんい あにらど
はむっけらぬん げ ど じゅんよはじ
なん いでろ ど のん くでろど くぇんちゃな
よんうぉに ミー アン ユ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サムバディ ニュー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