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12月16日月曜日

수현(Soohyun/U-KISS) - 눈사람(Snowman)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SWIN=이수인=PARANのP.O(피오)兄さんです

작사(Lyrics by)    SWIN
작곡(Composed by) SWIN
편곡(Arranged by) SWIN


[Lyrics]

나 아닌 사람과 나란히 걷는걸 보려니
내 맘이 정말 미칠 것 같아
너만이 오직 너만이 나를 채우는 것 같아
깨우는 것 같아

거리에 사람들 속에서 너를 찾을 수 있다면
그저 말없이 나에게 다시 돌아올 것 같아
지금 이 노래를 듣는 다면
아직 나를 잊지 않았다면
제발 너

단 한번이라도 날 봐줬으면
그저 내게 돌아왔으면
아직까지 난 널 기다린다고 그래
다시 내게로 너 돌아온다면
그저 내게 온다면
너 그래 준다면
그래 줬으면 좋을 텐데

마음이 보잘 것 없는 나의 사랑이
너무 약해서 잡지 못해서
시간이 흘렀어
아직 가만히 나만이
니가 떠난 자리에 남아서
지금 이 노래가 들린다면 내게 대답해줘

단 한번이라도 날 봐줬으면
그저 내게 돌아왔으면
아직까지 난 널 기다린다고 그래
다시 내게로 너 돌아온다면
그저 내게 온다면
너 그래 준다면
그래 줬으면 좋을 텐데

많은 날이 지나고 많은 것이 변해도
우리 이대로 헤어지면 안돼
너 없이 어떡하란 말야

단 한번이라도 날 봐줬으면
그저 내게 돌아왔으면
아직까지 난 널 기다린다고 그래
다시 내게로 너 돌아온다면
그저 내게 온다면
너 그래 준다면
다시 돌아와준다면 좋을 텐데

단 한번이라도 날 봐줬으면
그저 내게 돌아왔으면
아직까지 난 널 기다린다고 그래
다시 내게로 너 돌아온다면
그저 내게 온다면
너 그래 준다면
그래 줬으면 좋을 텐데


[Japanese Trans]

僕じゃない人と歩いてみたいと思うのかな
この心が本当におかしくなりそうだよ
君だけが ただ君だけが 僕を満たしてくれる
目覚めさせてくれる

通りを行く人波の中に君を探し出せたら
ただ黙って戻ってきてくれるんじゃないかって
今 この歌が聞こえたなら
まだ僕を忘れていなかったら
どうか 君よ

一度でいい 僕を見てくれたなら
ただ帰ってきてくれたなら
今もまだ 僕は君を待ってる そう
もう一度 僕のところへ帰ってきたら
ただ僕のところへ来てくれたら
君がそうしてくれたなら
そうしてくれたらいいのに

気持ちが 大したことのないこの愛が
とても弱くて 掴めなくて
時が流れて
まだ静かに僕だけが
君が去った場所に残って
今 この歌が聞こえるなら 応えてくれないか

一度でいい 僕を見てくれたなら
ただ帰ってきてくれたなら
今もまだ 僕は君を待ってる そう
もう一度 僕のところへ帰ってきたら
ただ僕のところへ来てくれたら
君がそうしてくれたなら
そうしてくれたらいいのに

たくさんの日が過ぎて たくさんのことが変わっても
僕らはこのまま別れてはいけない
君なしでどうしろというんだよ

一度でいい 僕を見てくれたなら
ただ帰ってきてくれたなら
今もまだ 僕は君を待ってる そう
もう一度 僕のところへ帰ってきたら
ただ僕のところへ来てくれたら
君がそうしてくれたなら
そうしてくれたらいいのに

一度でいい 僕を見てくれたなら
ただ帰ってきてくれたなら
今もまだ 僕は君を待ってる そう
もう一度 僕のところへ帰ってきたら
ただ僕のところへ来てくれたら
君がそうしてくれたなら
そうしてくれたらいいのに


[Lyrics]

な あにん さらむぐぁ ならに ごんぬんごる ぼりょに
ね まみ じょんまる みちる ご っかた
のまに おじく のまに なるる ちぇうぬん ご っかた
けうぬん ご っかた

ごりえ さらむどぅる そげそ のるる ちゃじゅる す いったみょん
くじょ まろぷし なえげ だし どらおる ご っかた
ちぐむ い のれるる どぅんぬん だみょん
あじく なるる いっち あなったみょん
ちぇばる の

だん はんぼにらど なる ぼぁじょすみょん
くじょ ねげ どらわすみょん
おじっかじ なん のる ぎだりんだご くれ
たし ねげろ の どらおんだみょん
くじょ ねげ おんだみょん
の くれ じゅんだみょん
くれ じょすみょん ちょうる ってんで

まうみ ぼじゃる ごっ おむぬん のえ さらんい
のむ やけそ じゃぷち もってそ
しがに ふるろそ
あじく がまに なまに
にが っとなん じゃりえ なまそ
ちぐむ い のれが どぅるりんだみょん ねげ でだぺじょ

だん はんぼにらど なる ぼぁじょすみょん
くじょ ねげ どらわすみょん
おじっかじ なん のる ぎだりんだご くれ
たし ねげろ の どらおんだみょん
くじょ ねげ おんだみょん
の くれ じゅんだみょん
くれ じょすみょん ちょうる ってんで

まぬん なり じなご まぬん ごし びょねど
うり いでろ へおじみょん あんどぇ
の おぷし おっとっからん まりゃ

だん はんぼにらど なる ぼぁじょすみょん
くじょ ねげ どらわすみょん
おじっかじ なん のる ぎだりんだご くれ
たし ねげろ の どらおんだみょん
くじょ ねげ おんだみょん
の くれ じゅんだみょん
くれ じょすみょん ちょうる ってんで

だん はんぼにらど なる ぼぁじょすみょん
くじょ ねげ どらわすみょん
おじっかじ なん のる ぎだりんだご くれ
たし ねげろ の どらおんだみょん
くじょ ねげ おんだみょん
の くれ じゅんだみょん
くれ じょすみょん ちょうる ってんで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