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1月15日水曜日

U-KISS - 숨도 못 쉬어(息もできない) Lyrics / 가사 / 歌詞 / 和訳 / カナルビ

작사(Lyrics by)    SWIN
작곡(Composed by) SWIN
편곡(Arranged by) SWIN

[Lyrics]

넌 내 맘을 흔들어
그럴수록 내 맘은 더 문드러져가는 걸
아니 너 왜 Girl I'm love yeah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넌 지금 어딘지 어디에서
누구와 뭘 하고 있는지 항상 물어
혹시 내 맘이 벌써 너에게 떠난 건지

가긴 어디를 가 너 하나 말곤 아무도 모르잖아
너 하나 때문에 나 미쳐가는 것 같아

그래 미쳤어 넌 날 길들여가잖아
그게 싫지가 않아
그래 나도 내가 너무 헷갈려

이제 지쳤어 널 자꾸만 난 부른다
이런 내 맘 속으로 down down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어떡하죠 나 나 그댈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와(너무 아파와)

져가는 내 맘은 또 어지럽다
이런 죗값을 난 더 치룰까
널 볼 때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내가 밉다(미쳐가는 것 같아)

그래 미쳤어 넌 날 길들여가잖아
그게 싫지가 않아
그래 나도 내가 너무 헷갈려

이제 지쳤어 널 자꾸만 난 부른다
이런 내 맘 속으로 down down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
자존심까지 부셔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왜 이렇게 내 맘을 몰라
깊어갈수록 우린 멀어져가

수 백 수 천 번도 더 네게 말할게
날 믿어야만 해 그러니 제발

너 땜에 숨도 못 쉬어(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왜 그렇게 내 맘을 흔들어)
자존심까지 부셔(자존심 부서진 나)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자꾸자꾸 난 물들어)

너 땜에 숨도 못 쉬어(너 땜에 숨도 못 쉬어)
왜 자꾸 나를 push up(왜 그렇게 내 맘을 흔들어)
자존심까지 부셔(자존심 부서진 나)
그런 네게 자꾸자꾸 난 물들어(자꾸자꾸 난 물들어)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I can't let u go
Girl u make me so
내게 말해줘 say yes


[Japanese Trans]

君が気持ちを揺さぶるんだ
それでなおさら僕の心は崩れ落ちてく
いや 君はどうして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は 今どこか どこで誰と何をしてるか
いつも聞いてきて
もしかして僕の気持ちが君から離れたんじゃないかって

君ひとりのせいで 僕はおかしくなりそうで

そう おかしくなりそう 君は僕を待ってるだろ
それが嫌じゃないから
そう 僕も自分でこんがらがってる

もう疲れたよ 何度も何度も君を呼ぶ
この心の中で それでも落ちてい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どうしたらいいんだろう 君を見ると僕は
この心が痛くなってくるんだ

こんな罰をまた受けなきゃいけないのかな
君を見るたびに あれもこれも
できない自分が嫌になって (おかしくなりそう)

そう おかしくなりそう 君は僕を待ってるだろ
それが嫌じゃないから
そう 僕も自分でこんがらがってる

もう疲れたよ 何度も何度も君を呼ぶ
この心の中で それでも落ちてい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どうしてこの気持ちを分かってくれないんだろう
深まるほどに 僕らは遠ざかって

何百回 何千回でも 君に伝えるから
僕を信じてよ お願いだから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いつもプレッシャーをかける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て
そんな君に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のせいで息もできない
どうしてそんなにこの気持ちを揺らすの
自尊心さえ傷ついた僕
どんどん だんだん 僕は染まってく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君を放したりできない
君って人は本当に僕を
ねえ言ってよ イエスって


[カナルビ]

のん ね まむる ふんどぅろ
くろるすろっ ね まむん ど むんどぅろじょがぬん ごる
あに の うぇ ガール アイム ラヴ イェー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のん ちぐむ おでぃんじ おでぃえそ
ぬぐわ むぉる はご いんぬんじ はんさん むろ
ほくし ね まみ ぼるっそ のえげ っとなん ごんじ

がぎん おでぃるる が の はな まるぐん あむど もるじゃな
の はな ってむね な みちょがぬん ごっ かた

くれ みちょっそ のん なる ぎるどぅりょがじゃな
くれ しるちが あな
くれ など ねが のむ へっかるりょ

いじぇ じちょそ のる じゃっくまん なん ぶるんだ
いろん ね まむ そぐろ ダウン ダウン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おっとかじょ な な ぐでる ぼみょん
ね まみ のむ あぱわ (のむ あぱわ)

ちょがぬん ね まむん っと おじろぷた
いろん じぇかぷする なん ど ちるっか
のる ぼる ってまだ いろじど じょろじど
もたぬん ねが みぷた (みちょがぬん ごっ かた)

くれ みちょっそ のん なる ぎるどぅりょがじゃな
くげ しるちが あな
くれ など ねが のむ へっかるりょ

いじぇ じちょそ のる じゃっくまん なん ぶるんだ
いろん ね まむ そぐろ ダウン ダウン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うぇ いろけ ね まむる もるら
きぽごるすろ ぐりん もろじょが

す ぺく す ちょん ぼんど ど にげ まらるけ
なる みどやまね くろに ちぇばる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うぇ くろけ ね まむる ふんどぅろ)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じゃじょんしむ ぶそじん な)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の ってめ すむど もっしょ)
うぇ じゃっく なるる プッシュ アップ (うぇ くろけ ね まむる ふんどぅろ)
ちゃじょんしむっかじ ぶしょ (じゃじょんしむ ぶそじん な)
くろん ねげ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じゃっくじゃっく なん むるどぅろ)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アイ キャント レッチュー ゴー
ガール ユー メイク ミー ソー
ねげ まるへじょ セイ イエス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